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특보] 원피스 1018화 징베 VS 후즈 후 (태양해적단 징베의 각성)
    만화/원피스 2021. 7. 14. 20:39

    [특보] 원피스 1018화 징베 VS 후즈 후 (태양해적단 징베의 각성)

    한 소녀의 활약으로 기프터즈가 아군으로 돌변 카이도 해적단의 내부 갈등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무차별적인 반격이 시작되었죠. 각성한 패기를 얻은 루피이지만, 이미 체력이 바닥이 나버린 상태 결국 카이도에 패해 나락으로 떨어졌고 지금은 다행히 바다에서는 구해진 상태이지만 혼수 상태!! 

    루피의 패배를 알리는 메세지와 항복하라는 메세지가 전쟁터에서 울려 퍼졌을때만 해도 희망이 없을 것만 같았는데 완전히 분위기를 반전 시켰네요.

    결국에는 루피의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얼마나 만들어주느냐 그리고 카이도 간부급 인물들을 루피 해적단과 동맹이 어떻게 제압하냐가 핵심이 되겠죠.

    마무리는 다시 살아난 루피가 하겠지만, 조로도 만신창이 몸을 무리 하더라도 움직여 시간을 벌려고 하고 있으니 말이죠.

    기프터즈의 힘을 빌려 도망을 다니는 나미와 우솝은 제우스라는 큰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빅맘에게 완전히 버림 받고 반기를 들었으니 이제 완전히 나미의 것이 되었다고 할 수 있을텐데요. 무기로서가 아닌 파트너로 인정해주는 나미에게 또 한번 감동을 받는 제우스 아이같은 제우스를 정말 잘 다루는 나미죠. 이제 누군가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힘이 생긴 나미와 우솝은 앞으로 누굴 만나 싸우게 될까요??

    현재 불리하게만 느껴졌던 병력 차이는 16대 9로 근소하게 좁혀진 상태입니다. 제3자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이들은 언제 전장에 참여하고 흐름을 바꾸게 될까요??

    과거 루피와 싸웠던 CP9처럼 변신을 한 후즈 후 CP9처럼 체술을 사용하는데요. 빠르게 움직이고 지건을 사용하며 옛날 어인 아론을 연상시키는 이빨 발사 공격은 살짝 어인 징베를 만나며 아론을 생각나게 만들기도 하죠.

    이빨을 뽑아서 그 이빨을 들고 싸우던 아론 이스트블루에 어인들을 데리고 가 해적단을 만들었는데요. 나미편에서 나미 가족들을 괴롭히고 이스트 블루 코코야시 마을을

     

    점령해 그 곳 주민들을 징용하고, 목숨 값을 징수해가며 살아갔죠. 루피에게 호되게 당했는데 이스트블루는 신세계에 들어가기 한참 전 바다이기 때문인지 거기로 간 해적들은 다 약했는데요. 버기가 그 대표적인 인물이죠. 해적왕의 배에서 나왔는데 샹크스와 비교하면 너무 약하니까요. 패기도 못쓰고요.

     

    아론도 과거에는 징베와 같이 피셔타이거의 태양 해적단의 일원이였었죠.

     

    피셔 타이거는 마리에조아에서 노예로 살고 있는 어인들을 구출해내며 정부의 대역죄인이자 어인들의 영웅이였던 인물인데요. 피셔 타이거는 풀려난 노예 어인들과 그냥 어인들을 구분 할 수 없도록 노예의 낙인 위에 태양의 심벌을 새겨버렸습니다. 그래서 징베와 아론이 위치는 다르지만, 태양 문신을 같이 하고 있는것이고요.

    아론은 가슴에 새기죠.징베는 명치쪽에 새겨서 도복 사이로 살짝 보이게 하였네요.

    여기서 징베는 알라딘과 함께 태양해적단에서 나와 칠무해에 가입하게 되는데 그것은 피셔 타이거가 처형 당할때 대표로 칠무해를 가입하는 조건으로 어인들의 자유를 약속 받게 됩니다. 이때 아론은 이스트 블루로 가게 되는거고요. 

    결국 징베에게는 아픈 손가락 같은 동생이 아론인 셈이죠. 그런 아론을 때려 눕힌 루피에게도 감사함을 느끼고 있죠. 어인편에서 어인들을 살리기도 했으니까요. 

    징베에게 어인 그리고 어인들의 노예 생활 그리고 태양 해적단의 과거는 너무나 큰 무게를 느끼게 하는 부분인데요. 

    후즈 후는 과거 자신의 고무고무 열매를 샹크스가 훔치고 모자와 함께 루피에게ㅜ줬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루피에게 분노를 표출하는데요. 그 분노를 대신 받는 징베

    징베의 강함은 사실 칠무해였다는 사실과 어인편에서의물속에서 그리고 세계대전에서의 활약으로 이미 확인을 했었는데요. 루피 일당중에 조로 다음으로 강한 케릭터이기도 하죠. 상디도 언제 강해질지 모르는 상황에서 새로운 인물이 꼭 필요했죠.

    루피 일당의 조타수 징베의 강함은 이제 시작입니다.

    항상 평정심을 유지해 오던 징베도 태양해적단이라는 자신의 큰 무게를 건드리자 더이상 참지 못하고 그 분노를 표출하게 됩니다.

    어인공수 소샤크  오니가와 정권 저 모습은 마치 패왕색의 패기를 사용하는 듯하는데요.

    간부급 한명은 클리어 했네요

    징베를 화나게 하면 이렇게 무섭습니다. 

    댓글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