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소개] 표예진 모범택시2 안고은 미녀해커 모범택시3 승무원 리즈시절 나이 키 인스타 남자친구 대한항공 배우 JYP
감동과 재미를 주는 화제의 드라마 모범택시2의 미녀해커 안고은역을 맡은 표예진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표예진 배우는 경남 창원에서 태어나 지금은 서울 방이동에서 거주 중입니다.
164cm 46kg 모델 키 몸무게로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를 졸업했습니다. 항공하니 뭔가 이미지가 어울리기도 하는데요.
승무원을 하던 표예진은 배우가 너무 하고 싶어 부모님께 진심의 편지를 쓰고 퇴사 허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어렵게 배우가 된 표예진 배우의 데뷔는 2012년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를 통해 하였는데요. 벌써 10주년이 지난 베테랑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외모로 대한항공에서 1년동안 승무원으로 일을 하다가 퇴사를 하고 2015년 JYP 연습생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였지만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다 두여자라는 웹드라마를 통해 주연으로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KBS 인기 드라마 쌈 마이웨이를 통해 눈도장을 제대로 찍게 됩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라는 드라마에서는 신입 비서 김지아라는 역으로 VIP라는 드라마에서는 온유리라는 역으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확인 받았습니다.
그러다 인생 작품인 모범택시를 만나게 되었고 데뷔 10년만에 대체 투입이라는 이름으로 교체는 신의 한수였다는 호평을 받으며 모범택시2 출연에도 힘이 쏠리게 되었죠.
2023년에는 청출월담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주연으로도 활동을 하게되었습니다. 결국 모범택시2까지 주연을 맡으며 2개 동시 주연배우가 되었죠.
생각보다 영화에는 출연을 하지 못했는데요. 수상한그녀, 시호, 언프레임드를 통해 잠시 출연한게 다입니다. 20개 정도의 드라마에 출연한 것에 비하면 더 크게 느껴집니다
예능프로그램 또한 나혼자산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등 다양한 활동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2016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신인상 2018년 김비서가 왜그럴까로 인기 캐릭터상 2019년 연기대상에서 VIP로 베스트 캐릭터상 등을 받기는 하였으나 큰 상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모범택시2로 과연 상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나혼자 산다에서 일상 모습이 공개되며 더러운걸 참지 못하는 모습과 털털한 모습이 공개되며 친숙하다 정이 간다는 등 호감형이라는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모범택시에서의 해커 역할과 다르게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한다고 하네요
남자친구는 현우라는 배우가 있었는데 현우라는 배우는 쌍화점으로 데뷔하여 (화랑)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사랑을 받았죠. 이 둘도 드라마를 통해 만나게 되었지만 드라마가 끝나고 2018년 9월에 만난 인연은 2019년에 이별을 하게 됩니다.
표예진 배우의 나이는 올해 31살 1992년생입니다.
동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