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솔 아나운서
[인물 소개] YTN 미녀 신입 아나운서 이은솔 김정진 엄지민 동기 아름다운 목소리 아이돌 제안 영웅 그날을 기약하며 발레 꼬북이상 부산국제영화제
1996년 28살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출신 이은솔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현대 HCN 충북 아나운서를 시작으로 KBS 부산방송총국 현재는 YTN 아나운서로 활동중입니다.
굿모닝 와이티엔과 YTN 사이언스 뉴튜브, YTN2 세상의 모든 이야기 세모이에서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이은솔 아나운서는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인 아나운서입니다. 맑으며 밝은 목소리는 뉴스를 활기차게 만들어줍니다. 입사동기로는 엄지민 아나운서와 김정진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아직은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은솔 아나운서에 대한 자료가 많지는 않지만 블로그로 맛집이나 스토리를 올리며 평소 모습을 확인시켜 줍니다. 미스코리아나 아이돌같은 얼굴입니다. 실제로 뉴스에서 왜 아이돌이 나오지? 싶을 정도로 아이돌 같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약간 꼬북이상 느낌도 있는데요 왜 이렇게 이쁜 아나운서가 주목을 받지 못할까? 생각해보면 코로나로 인해 YTN 뉴스의 시청률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죠. 반복되는 코로나 뉴스로 인해 피로함을 느끼게 된것이죠
YTN은 거의 24시간 뉴스가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만큼 장기간 뉴스가 나오다 보니 같은 내용의 뉴스가 지루하게 느껴지는 것이죠.
물론 이은솔 앵커의 뉴스는 언제나 보기 좋습니다
그래서 이은솔 앵커의 방송을 보는 시청자가 극소수 일 수 밖에요 하지만 이 글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팬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다양한 분야에서 이은솔 아나운서를 만나 볼수 있을테니까요
봄온아카데미 207기 수료생 YTN 이은솔 아나운서의 선배특강!이라는 이름으로 현직 아나운서의 공채대비 실전 노하우를 알려주는등 자신의 비법을 공유하기도 합니다. 이런 선배에게 노하우를 배울수 있다니 정말 부럽네요.
좌우명은 <1분1초 그대 이름을 가치있게 하라> 취는 노래와 발레입니다. 노래도 춤도 잘 출거 같은 이은솔 앵커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인스타에 올라온 영화 영웅 OST인 그날을 기약하며를 불러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높은 음의 이노래는 웬만한 가창력이 아니라면 쉽지 않을 겁니다.
아이돌같은 외모와 어울리게 노래와 춤을 좋아한다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